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신천 물놀이장 가을 테마 토요시네마 운영

신천 물놀이장 파도풀(대봉교 상류)에서 야외 무료 영화관 운영

이형찬 | 기사입력 2024/10/16 [05:26]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신천 물놀이장 가을 테마 토요시네마 운영

신천 물놀이장 파도풀(대봉교 상류)에서 야외 무료 영화관 운영

이형찬 | 입력 : 2024/10/16 [05:26]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신천수변공원사업소가 10월 19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신천 물놀이장 파도풀에서 대구 시민들을 위한 야외 무료 영화관 ‘신천 토요시네마’를 운영한다. 신천 토요시네마는 10월 19(토)일 로마의 휴일을 시작으로, 10월 26일(토) 오페라의 유령, 11월 2일(토) 클래식, 11월 9일(토) 맘마미아, 11월 16일(토) 사운드 오브 뮤직 등 다양한 고전명작과 한국영화 등을 차례로 상영한다.

 

▲ 토요시네마 포스터 _ 대구광역시

 

공단은 고화질 프로젝터를 설치해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고, 관객들에게 개인방석도 제공해 편안한 관람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올여름 많은 시민들이 이용했던 신천 물놀이장은 현재 가을 테마공원으로 탈바꿈해 운영 중이다. 유수풀은 야간 포토존으로, 가족풀은 계절 꽃 정원으로 꾸며져 있다. 공단은 10월 말 국화 만개 시기에는 3,200여 본의 국화와 수달 조형물이 어우러진 국화정원도 함께 즐길 수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기봉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가을 신천에서 시민들이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겨울철에는 야외 스케이트장이 운영될 예정이니 많은 시민들이 신천 물놀이장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 남구 이천동 655-14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광역시, 토요시네마, 볼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