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내포문화숲길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참가자 모집

어쿠스틱밴드 공연, 아이들을 위한 매직 벌룬쇼, 사진 공모전 전시회

양상국 | 기사입력 2024/10/16 [03:37]

충청남도, 내포문화숲길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참가자 모집

어쿠스틱밴드 공연, 아이들을 위한 매직 벌룬쇼, 사진 공모전 전시회

양상국 | 입력 : 2024/10/16 [03:37]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청남도(충남도)는 서산시 내포불교순례길 5코스 일원 보원사지에서 열리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10월 문화의 날을 맞아 오는 19일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어쿠스틱밴드 공연, 아이들을 위한 매직 벌룬쇼, 사진 공모전 입상작 전시회, 우리지역 역사·문화 알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 내포문화숲길 문화가 있는 날 포스터 _ 충남도

 

행사는 무료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신청자 150명에게는 피크닉박스 및 간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신청은 16일까지 내포문화숲길 누리집(www.naepotrail.org)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전화(041-356-2522)로 문의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다며 도민들이 즐거운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포문화숲길은 가야산 주변 4개 시군이 내포지역의 역사, 문화적 생태적 가치를 바탕으로 옛길과 마을길, 숲길과 하천길을 연결한 장거리 도보 여행길이다.

 

총 거리는 약 320km에 이르며 내포불교순례길, 내포천주교순례길, 백제부흥군길, 내포역사인물길, 내포동학길 등 5개 테마로 서산시, 당진시, 홍성군, 예산군을 지난다.

충남 예산군 덕산면 가야산로 4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남도, 내포문화숲길,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