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편백향 그윽한 야영장에서 가을을 느껴보세요

국립남해편백자연휴양림 야영장, 시설개선으로 이용자의 편의성 극대화

한미숙 | 기사입력 2024/10/12 [01:55]

산림청, 편백향 그윽한 야영장에서 가을을 느껴보세요

국립남해편백자연휴양림 야영장, 시설개선으로 이용자의 편의성 극대화

한미숙 | 입력 : 2024/10/12 [01:5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국립남해편백자연휴양림 야영장의 환경을 개선하고 풍성한 가을에 이용객을 기다리고 있다. 국립남해편백자연휴양림의 기존 야영데크는 크기가 작고(3.5×3.5m) 간격이 좁아 소음에 취약하고 사생활 보호에 어려움이 있었으며 일일이 짐을 들고 데크까지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 남해편백자연휴양림 야영장 시설 개선 _ 산림청

 

이러한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국립남해편백자연휴양림은 기존에 밀집되어있는 야영데크 간 간격을 넓히고, 최근 텐트의 크기가 커지는 추세를 반영해 데크의 크기를 넓혀(4×6m) 더 많은 가족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 남해편백자연휴양림 야영장 시설 개선

 

또한, 이용객이 무거운 짐을 들고 이동하는 번거로움을 덜고자 야영데크마다 차도 블럭을 설치하여 차량을 주차할 수 있도록 하고, 데크번호를 발광다이오드(LED)로 표시해 야간에도 식별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국립남해편백자연휴양림 야영장은 숲나들이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 남해편백자연휴양림 야영장 시설 개선

 

김명종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이용객들이 더 편리하고 쾌적한 야영을 즐길 수 있도록 야영장 시설을 개선하였다라며, 편백향 그윽한 국립남해편백자연휴양림에서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남 남해군 삼동면 금암로 65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산림청, 남해편백자연휴양림, 야영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2025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관광 제안 ①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