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목포해상W쇼, 한가위 맞아 다채로운 공연 선보인다

추석 명절을 맞아 목포만의 멋과 낭만을 담은 환상적인 공연 개최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9/12 [02:33]

목포시, 목포해상W쇼, 한가위 맞아 다채로운 공연 선보인다

추석 명절을 맞아 목포만의 멋과 낭만을 담은 환상적인 공연 개최

이소정 | 입력 : 2024/09/12 [02:33]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목포시는 목포해상W쇼 마지막 정기공연이 오는 14일 저녁 8시부터 평화광장 해상무대 일원에서 펼쳐진다. 추석 귀성객과 관광객을 겨냥한 이번 공연은 역동적인 무대공연과 더불어 더욱 화려해진 연출로 목포만의 멋과 흥을 한층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 목포해상W쇼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_ 목포시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 해상W쇼에는 인기 방송인 겸 가수인 하하와 한국을 대표하는 레게 뮤지션 스컬로 구성된 ‘레게 강 같은 평화’가 참여해 신나는 레게음악과 퍼포먼스로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후 케이팝에 맞춰 춤추는 음악분수와 화려한 불꽃이 어우러진 뮤직 불꽃쇼가 10여 분간 진행되며 목포 가을밤의 낭만을 관람객과 함께 나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올해 마지막 공연이 개최되기까지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과 관광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목포해상W쇼와 함께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목포시는 2025년 목포해상W쇼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야간관광 콘텐츠로 거듭날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전남 목포시 평화로 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 목포해상W쇼상,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