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매력적인 선율과 색감 넘치는 판타지 동화 오페라 개최

500년 된 노루 우물을 소재로 해, 이를 중심으로 한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가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8/24 [23:40]

시흥시, 매력적인 선율과 색감 넘치는 판타지 동화 오페라 개최

500년 된 노루 우물을 소재로 해, 이를 중심으로 한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가

이소정 | 입력 : 2024/08/24 [23:4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시흥시가 2024년 문화예술단체 창작 사업의 일환으로 지원하고 두비아뮤직컨설팅에서 주최하는 판타지 동화 오페라 ‘무아, 넌 어떤 요정이니?’가 오는 9월 29일 오후 5시에 시흥ABC행복학습타운 내 ABC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시흥시 장곡동에 있는 500년 된 노루 우물을 소재로 해, 이를 중심으로 한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가 요정들의 목소리를 통해 신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 '무아, 넌 어떤요정이니' 판타지 동화 오페라 _ 시흥시

 

작품의 작곡은 장르를 넘나들며 감성적인 표현을 잘 살려내는 작곡가 정보형이, 대본은 작가 송우미가 맡았다. 출연진으로는 우물 요정 무아역에 이한나, 유령 고양이 호두 역에 염현준, 할미 요정 역에 황혜재, 경계인 역에는 위정민이 출연하며, 어린이중창단 에뜨왈싱어즈, 와이앙상블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공연의 관계자는 정답고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와 판타지의 만남이 관객들에게 흥미로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공연에서는 공동체와 관계, 생명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감동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다. 작품은 파스텔 색조의 색감을 지닌 빛을 활용해 무대 위에서 생동감 있게 표현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 시흥시 소래산길 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시흥시, 판타지동화오페라, 볼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10월 가볼만한 경기관광축제 ①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