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교도소 세트장 에서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개최

탄탄한 이야기와 기술력으로 실감 나는 이색 공포체험 선사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8/20 [09:33]

익산 교도소 세트장 에서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개최

탄탄한 이야기와 기술력으로 실감 나는 이색 공포체험 선사

강성현 | 입력 : 2024/08/20 [09:33]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는 오는 9월 26일부터 10월 3일까지 2024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22년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은 공포를 뜻하는 호러와 홀로그램을 융합한 이색 축제다. 익산의 관광 명소인 교도소 세트장을 배경으로 한다.

 

▲ 익산 교도소 세트장에서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2023년 사진) _ 익산시

 

올해는 (재)전북특별자치도 콘텐츠융합진흥원에서 행사를 주관해 더욱 탄탄한 이야기와 홀로그램 기술력으로 방문객에게 한층 강렬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익산 교도소 세트장에서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2023년 사진)

 

시는 이와 함께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과 홀로그램 산업에 대한 대국민 인지도를 확산하기 위해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브랜드 정체성(BI) 공모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은 향후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상징물로 지속 활용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페스티벌 공식 누리집(holofest.kr)에서 확인하면 된다.

 

▲ 익산 교도소 세트장에서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시 관계자는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이 매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만큼 올해도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다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성당면 함낭로 20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교도소셋트장, 홀로그램페스티벌,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남도 특색 깃든 문화·예술 여행지서 만추의 낭만 즐기세요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