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문화예술회관, 어린이를 위한 동화 발레 잠자는 숲속의 미녀 개최

9월 7일 오후 3시,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짱구 엄마’ 송연희 성우 출연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8/14 [07:54]

속초문화예술회관, 어린이를 위한 동화 발레 잠자는 숲속의 미녀 개최

9월 7일 오후 3시,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짱구 엄마’ 송연희 성우 출연

양상국 | 입력 : 2024/08/14 [07:54]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속초문화예술회관 9월 기획공연 “짱구 엄마가 들려주는 어린이를 위한 동화 발레 잠자는 숲속의 미녀가 오는 9월 7일 오후 3시에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평소 속초에서 접하기 힘든 발레공연을 선보임으로써 지역의 어린이들이 다양한 공연을 접하고 폭넓은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 속초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잠자는 숲속의미녀 _ 속초시

 

공연은 어린이들의 상상 속 동화 이야기를 발레로 제작해 “짱구 엄마”로 잘 알려진 KBS 송연희 성우가 무대에서 동화를 들려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아역배우의 생생한 연기는 물론, 실제 모습과 유사한 동물 인형, 클래식 음악 선율과 어우러지는 발레‧아크로바틱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8월 13일 10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관람 연령은 48개월 이상(1인 1석), 관람료는 설악권(속초, 인제, 고성, 양양) 주민은 1만 원, 그 외 지역은 2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서 ‘속초문화예술회관’ 채널을 추가하면 각종 기획‧대관 공연 및 공지 사항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번영로 1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속초시, 속초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2025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관광 제안 ①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