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동천 리버워킹 걷기 대회 참가자 모집

8월 12일(월)까지 사전 접수, 8월 16일(금) 걷기 대회 개최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8/05 [05:40]

순천시, 동천 리버워킹 걷기 대회 참가자 모집

8월 12일(월)까지 사전 접수, 8월 16일(금) 걷기 대회 개최

이소정 | 입력 : 2024/08/05 [05:4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순천시는 오는 16일 그린아일랜드와 동천변 일원에서 “동천 리버워킹 걷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국가하천으로 승격한 동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온전히 느끼며 저마다의 속도로 완주하여 걷기에 관심을 가지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동천 리버워킹 걷기 대회 포스터 _ 순천시

 

걷기 코스는 총 3.8km이며, 국가정원 남문 앞 그린아일랜드에서 출발해 동천을 따라 남문터 광장까지 도착하면 된다. 완보자에게는 뽑기를 통해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참가자들이 종료 지점인 남문터 광장에 도착하게 되면 ‘문화유산 야행’과 ‘팔마문화제’ 행사장으로 이어져 원도심의 화려한 야간 행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여 8월 12일(월)까지 제출하면 되며, 단체의 경우 대표자가 한 번에 접수할 수도 있다. 시 관계자는 밤에도 무더운 열대야로 지쳐가는 요즈음,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과 함께 동천을 거닐며 여름의 청량함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 순천시 국가정원1호길 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시, 동천리버워킹, 걷기대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산골 학교라서 더 낭만적인, 평창무이예술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