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남문화예술회관은 경남도립극단이 지역 극단과 함께하는 연극 바캉스의 티켓 예매가 인터파크를 통해 시작되었다. 오는 8월 20일부터 25일까지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하여 한여름 무더위를 날릴 연극바캉스는 올해 공모를 통해 선정된 도내 민간극단의 우수 작품(2)과 도립극단의 신작품(2) 등 4개의 작품이 릴레이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세부 일정으로는 ‘빌미(경남도립극단, 최원석 연출)’, 8월 20일(화), 21일(수) 오후 7시30분 ‘당신이 좋아(극단 이루마, 공동 연출)’, 22일(목), 23일(금) 오후 7시30분 ‘자전거 여행(극단 상상창꼬, 김소정 연출)’, 24일(토) 오후 3시, 6시 ‘유쾌한 하녀 마리사(경남도립극단, 최원석 연출)’, 25일(일) 오후 3시, 오후 6시로 6일 동안 총 8회가 릴레이 공연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극, 코믹추리극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이번 연극바캉스는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 위에 무대와 객석을 함께 설치해 관객들에게 더욱 생생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