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한여름밤의 소리여행 개최

남원시립예술단, 한 여름밤 무더위 타파 7월25일부터 3주간 목·금·토 공연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7/25 [06:35]

남원시, 한여름밤의 소리여행 개최

남원시립예술단, 한 여름밤 무더위 타파 7월25일부터 3주간 목·금·토 공연

이소정 | 입력 : 2024/07/25 [06:3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남원시립예술단(시립국악단, 농악단, 합창단)은 사랑의 광장 야외공연장에서 7월25일(목) ~8월10일(토) 3주 동안 매주 목, 금, 토 9일간 약 ‘한여름밤의 소리여행’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여름 휴가철 남원을 방문한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무더운 더위를 타파해줄 열정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공연 프로그램은 국악, 농악 합창 등 다양한 음악 장르로 구성되어있다.

 

▲ 남원시립예술단 한 여름밤 무더위 타파 _ 남원시

 

남원시립국악단의 공연인 민속악 갈라공연으로 막을 올리며, 남원 시립국악단의 민속악(판소리, 무용, 기악합주, 민요 등), 퓨전국악공연(관현악), 창극공연 등 6회, 남원시립농악단 의 남원농악 판굿공연과 타악퍼포먼스 공연 2회, 남원 시립합창단의 합창 공연 1회 총 9번의 무대가 펼쳐진다.

 

▲ 남원시립예술단 한 여름밤 무더위 타파

 

남원시 관계자는 풍성하고 다양한 공연들로 이루어진 2024년 한여름밤의 소리여행은 남원을 방문한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시립예술단의 매력을 선사할 것이며, 앞으로도 시립예술단과 함께 누구나, 일상에서 문화향유를 할 수 있도록 고품격 문화공연을 지속적으로 기획·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단체별 자세한 공연내용은 남원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은 무료로 진행 되며, 야외공연의 특성에 따라서 우천 시 취소될 수 있다.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양림길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 한여름방의소리여행,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전북자치도, 가을 단풍 명소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