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보석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키즈보석아카데미 운영

키즈보석아카데미는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집중형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7/16 [07:40]

익산시, 보석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키즈보석아카데미 운영

키즈보석아카데미는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집중형

강성현 | 입력 : 2024/07/16 [07:4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 보석박물관의 인기 교육 프로그램인 '키즈보석아카데미'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전국 초등학생 80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익산시에 따르면 키즈보석아카데미는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집중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귀금속·보석을 주제로 익산 역사와 문화·예술을 체험할 수 있다.

 

주요 활동으로 학예사와 함께하는 전시 설명, 신비한 보석 이야기와 보석 감정 및 감별, 보석 캐기 체험, 판다 팔찌 만들기, 탄생석 벽시계 만들기 등을 운영한다.

 

▲ 키즈보석아카데미 개최 _ 익산시

 

참여자에게는 멋짐상·도움상·나눔상과 아카데미 수료증을 수여하고, 키즈보석아카데미가 좋은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기념품도 증정한다. 특히 올해는 어린이 기획전시 '나라별 보석이야기(아시아편)'와 연계한 활동으로 문화 다양성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프로그램은 7월 30일 1기를 시작으로 31일, 다음 달 6일, 7일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 오전 9시부터 보석박물관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참가비는 1인당 2만 원이다. 

 

보석박물관 관계자는 키즈보석아카데미는 인기가 많아 매년 접수 당일에 전 회차 인원이 마감된다며 다이노 키즈월드와 공룡테마공원 등 다양한 구경 및 체험 거리가 많으니 무더운 여름 시원한 보석박물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 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보석아카데미, 보석박물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산골 학교라서 더 낭만적인, 평창무이예술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