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금원산자연휴양림, 여름 성수기 숲속 물놀이장 개장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시설로 휴양객들의 재방문율이 매우 높아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7/16 [05:04]

경남 금원산자연휴양림, 여름 성수기 숲속 물놀이장 개장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시설로 휴양객들의 재방문율이 매우 높아

이형찬 | 입력 : 2024/07/16 [05:0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는 금원산자연휴양림이 지난 15일 부터 오는 8월 24일까지 여름 성수기 운영에 돌입한다. 금원산자연휴양림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살린 물놀이장과 숲속의 집, 야영장을 갖추고 있고, 금원산생태수목원이 인접하고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시설로 휴양객들의 재방문율이 매우 높아 ‘나만 알고 싶은 명소’로 뽑힌다.

 

▲ 금원산자연휴양림 물놀이장 _ 경남도

 

이번 여름 성수기에는 휴양림 내 숲속 물놀이장 4곳이 개장되어 여름철 휴양객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됨에 따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할 계획이다. 물놀이장 이용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12시부터 13시까지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정비시간을 가지게 되며 우천 시에는 출입이 통제된다.

 

▲ 금원산자연휴양림 숙박동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장은 휴양객이 집중되는 여름철 많은 도민이 무더운 여름을 물놀이와 시원한 숲속에서 함께 만끽하길 바라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 수칙을 준수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금원산자연휴양림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숲나들e’ 누리집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경남 거창군 위천면 금원산길 4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상남도, 금원산자연휴양림, 물놀이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남도 특색 깃든 문화·예술 여행지서 만추의 낭만 즐기세요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