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여름철 관광객 공유양산 대여 서비스 시작

시간여행마을 관광안내소에서 관광객 공유양산 관광객 자율 대여·반납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7/09 [08:55]

군산시, 여름철 관광객 공유양산 대여 서비스 시작

시간여행마을 관광안내소에서 관광객 공유양산 관광객 자율 대여·반납

강성현 | 입력 : 2024/07/09 [08:5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시는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 관광을 즐기는 시간여행마을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공유양산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양산 대여는 7월부터 9월까지 (구)시청광장에 위치한 군산시간여행 관광안내소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관광객들은 안내소에 비치된 양산을 자유롭게 대여하고, 시간대 관계없이 안내소 외부의 반납함에 반납할 수 있다. 반납은 24시간 이내 군산시간여행 관광안내소와 초원사진관에서 가능하다.

 

▲ 시간여행 관광안내소 공유 양산대여 _ 군산시

 

지난 해 처음으로 관광객들의 편의 개선을 위해 시간여행마을에서 개시한 양산대여 서비스는 햇빛 차단용은 물론 장마철 우산으로도 이용되면서 관광객들의 사랑을 톡톡히 받았다. 특히 시간여행마을의 주요 명소를 해설사와 함께 걷는 도보 프로그램인 동행투어 참여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 시간여행 관광안내소 공유 양산대여

 

또한 양산은 폭염 시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체감온도가 7℃정도 감소하는 등 온열질환 예방에 효과적으로 무더위에 야외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군산시 관광진흥과 관계자는 관광객들이 여름철 더위를 피하고 편안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양산 대여서비스를 준비했다면서 군산시를 방문한 많은 분들의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장미동 1-7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공유우산, 대여,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산골 학교라서 더 낭만적인, 평창무이예술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