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산림청장배 산악스키대회 개최

2월 25일, 평창에서 산악스키 타며 설경을 누려보세요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2/16 [03:12]

2024 산림청장배 산악스키대회 개최

2월 25일, 평창에서 산악스키 타며 설경을 누려보세요

이소정 | 입력 : 2024/02/16 [03:12]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산림청은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2024년 산림청장배 산악스키대회를 오는 25일 개최한다. 산림청이 후원하고 (사)대한산악스키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연령별로 시니어와 청소년 부문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참가선수 전원에게는 완주주화와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 2024 산림청장배 산악스키대회(포스터) _ 산림청


국내·외 산악스키 전문선수 뿐만아니라 산악스키를 즐기는 사람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2월 23일까지 대한산악스키협회 누리집(http://kafsma.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단, 전문선수의 경우 먼저 스포츠지원포털에서 ‘산악스키’ 선수 등록 후 신청가능하다. 또한 대회 참가자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도 즐길 수 있도록 산악스키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며, 현장에서 설피 등 장비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남성현 산림청장은 이번 대회는 국민들에게 산림레포츠 중 한 종목인 산악스키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라며 산림레포츠의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산림레포츠 활동을 개발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산림청, 산악스키대회,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