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겨울철 외투 보관 서비스3년 만에 재개

12월 1일부터 탑승수속 완료한 아시아나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에게

박소영 | 기사입력 2023/11/21 [00:19]

아시아나항공, 겨울철 외투 보관 서비스3년 만에 재개

12월 1일부터 탑승수속 완료한 아시아나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에게

박소영 | 입력 : 2023/11/21 [00:19]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오는 12월 1일(금)부터 내년 2월 29일(목)까지 인천국제공항에서 국제선 탑승객의 외투를 무료로 보관해주는 외투 보관 서비스를 실시한다. 겨울철 따뜻한 지역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일정기간 동안 여행객의 외투를 무상으로 보관해주는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코로나19로 3년간 중단 되었다가 재개되는 것으로,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를 운영하는 ‘의식주컴퍼니’와 협업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 외투 보관 서비스 _ 아시아나항공

 

외투 보관 서비스는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왕복 항공편을 이용하는 아시아나클럽 및 스타얼라이언스 회원 중 탑승 수속(웹/모바일 체크인 포함)을 마친 탑승객, 비즈니스클래스 탑승객(비회원 이용 가능)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단, 공동운항편은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된다.

 

외투 보관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 지하 1층 동편 끝에 위치한 ‘런드리고(운영시간 6시 ~ 21시)’에서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웹/모바일 포함)을 제시한 후 외투를 맡기면 된다. 1인당 1벌에 한해 최장 5일간 무료 보관이 가능하며, 보관 기간 연장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 외투 보관 서비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웹/모바일 체크인을 미리 진행하고 주차장과 공항철도가 연결된 지하1층 런드리고 매장에서 외투를 보관하면 더욱 편리하게 출국할 수 있다. 또한, 내년 말부터는 외투 보관시 유료 세탁서비스를 추가하는 방안도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외투보관 서비스 재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인천공항 런드리고 매장에서 「외투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는 탑승객 전원에게 런드리고 1만원 세탁이용권 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외투보관 서비스 재개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11월 27일(월)부터 외투보관 서비스 종료일인 내년 2월 29일(목)까지 동남아 노선 항공권 3%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페이지 내 제공된 쿠폰코드를 통해 런드리고 앱설치 회원에게 코트 세탁이용권을 제공한다. 해당기간동안 응모 이벤트 또한 진행해 8만 마일리지(동남아 왕복 항공권 2매 상당), A350 모형항공기, 런드리고 생활용품 세트를 추첨 제공한다.

인천 중구 공항로 27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외투보관, 아시아나항공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