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레트로와 함께하는 장천 몽미락 페스타 개최

장천동 도시재생 거점시설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장천․남제 도시재생

김미숙 | 기사입력 2023/11/02 [10:59]

순천시, 레트로와 함께하는 장천 몽미락 페스타 개최

장천동 도시재생 거점시설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장천․남제 도시재생

김미숙 | 입력 : 2023/11/02 [10:59]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순천시 도시재생 장천현장지원센터는 4일부터 5일까지 순천 버스터미널 도시재생 사업지구 일원에서 거리별 골목축제 ‘2023 몽미락 페스타’를 개최한다. 반보기정원(장천동 18-15), 장천 노랑극장(장천6길 8) 등 장천동 도시재생 거점시설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장천․남제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상권 활성화 및 도시재생 사업의 성과를 홍보하고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 2023 장천 몽미락 페스타 홍보 포스터 _ 순천시

 

주요 행사는 반보기정원 달밤 캠핑 피크닉, 노랑극장 추억의 놀이터, 노랑극장 몽미락 레트로 포차 등이다. 장천현장지원센터는 장천․남제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터미널 신규창업자, 특화먹거리존 입점 창업자들과 함께 축제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반보기정원 놀이터․달밤 캠핑 피크닉’은 도심 속 힐링정원인 반보기정원(장천동 18-15) 에서 이뤄지는 피크닉 행사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터미널 주변 창업자들이 선보이는 캠핑푸드, 맥주와 함께 도심 속 정원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페이스 페인팅, 풍선, 추억의 게임, 팝업북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 정원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 마술쇼도 관람할 수 있다.

 

‘노랑극장 추억의 놀이터․몽미락 레트로 포차’는 도심 속 공연장인 장천 노랑극장에서 진행되는 레트로 컨셉 포차로, 내부는 막걸리, 파전 등을 판매하는 포차로 꾸며질 예정이며, 야외 부스에서는 솜사탕, 추억의 간식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추억의 고전 영화 포스터 야외 전시(터미널 주차장 옆 몽미락 거리), 차차루 추억의 결혼사진전 및 포토존, 스탬프 투어등 다양한 행사 등이 운영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방문해 즐겨주시길 바라고, 축제가 앞으로 장천․남제 도시재생 사업지구를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잡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남 순천시 장천동 18-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