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의 음악 릴레이, 케이(K)-뮤직 시즌 굿밤콘서트 인(in) 부산 개최

주요 야간관광명소와 음악이 만나 아름다운 밤을 만들어가는 뮤직 콘서트

박미경 | 기사입력 2023/11/01 [13:45]

가을밤의 음악 릴레이, 케이(K)-뮤직 시즌 굿밤콘서트 인(in) 부산 개최

주요 야간관광명소와 음악이 만나 아름다운 밤을 만들어가는 뮤직 콘서트

박미경 | 입력 : 2023/11/01 [13:45]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부산시는 문화체육관광부, (사)한국음악콘텐츠 협회,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오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오후 7시 굿밤콘서트 인(in) 부산을 개최한다. 굿밤콘서트는 케이(K)-뮤직 시즌의 일환으로, 부산의 매력적인 야경명소와 음악이 만나 아름다운 밤을 만들어가는 뮤직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을 받아, 국내 음악 콘텐츠 발전을 위해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사)한국음악콘텐츠협회에서 주최하는 만큼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 굿밤 콘서트(카드뉴스) _ 부산광역시

 

콘서트는 4일간 부산의 주요 야간관광명소에서 펼쳐진다. 에이펙(APEC)나루공원(11월2일), 용두산 공원(11월3일), 영화의전당 야외극장(11월4일~5일)에서 매일 다른 장르의 음악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일자별로 발라드, 힙합, 트롯, 케이팝 무대를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다이나믹듀오, 에스파, 권은비, 이찬원 등 장르별 톱스타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사전에 누리집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와 추첨 등을 통해 무료로 배부한 티켓을 지참해야 콘서트에 입장할 수 있다.

 

▲ 굿밤 콘서트(카드뉴스)

 

한편, 시는 지난 9월 (사)한국음악콘텐츠협회와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CIRCLE CHART MUSIC AWARDS)*' 부산 정례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국제관광도시 브랜딩 및 케이팝(K-pop) 산업 지역 기반 구축을 꾀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 역시, 국내 야간관광 1위 도시 '부산'에서 국제적인 야간관광명소 도시로 나아갈 주요 콘텐츠로서, 부산에서는 흔치 않게 장르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박근록 부산시 관광마이스국장은 유명 뮤지션들을 만나기 위해 국내외 많은 팬들이 부산을 찾아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콘서트 기간 중 하루인 11월 4일에는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부산불꽃축제'도 개최되는 만큼 부산에 머무는 동안 매일매일 색다른 '별바다부산'의 밤을 만날 수 있도록 내실있게 행사를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공식 누리집(https://k-musicseas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9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