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농업박람회, 가족 힐링 체험행사와 이벤트 다양해

올해 6회째 국제행사로 치러지는 2023 국제농업박람회는

한미숙 | 기사입력 2023/10/19 [05:20]

국제농업박람회, 가족 힐링 체험행사와 이벤트 다양해

올해 6회째 국제행사로 치러지는 2023 국제농업박람회는

한미숙 | 입력 : 2023/10/19 [05:2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국제농업박람회 ‘농업문화 놀이터’가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6회째 국제행사로 치러지는 2023 국제농업박람회는 ‘농업이 세상을 바꾼다-지구와 인간의 건강을 지켜주는 농업’이라는 주제로 치유농업주제관, 치유농업체험관, 홍보판매관 3개 구역 12개 전시·체험·판매존으로 구성해 진행 중이다.

 

▲ 농업문화 놀이터 _ 전남도

 

특히 개막식이 펼쳐졌던 공간을 활용한 농업문화 놀이터에선 가족 단위 관람객이 버스킹 공연과 마술쇼, 퀴즈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면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가족힐링 체험행사에선 온 가족 천연목욕용품 만들기, 가족 사랑 목공예체험, 천연 가족 티셔츠 만들기 3종 행사를 체험할 수 있다. 국제농업박람회 누리집에서 사전 모집했으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체험비는 한 가족당 1만 원이다.

 

▲ 농업문화 놀이터

 

개인별로는 전남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에서 6개 시군이 지원하는 24가지 농업 관련 행사도 체험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중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박람회 특별 기념품을 제공한다. 박람회장 주요 힐링 포인트 5곳 이상 방문 후 인증샷을 누리소통망(SNS)에 게시하면 기념품을 주는 치유농업 건강 힐링 트래킹 이벤트도 인기를 끌고 있다.

 

박홍재 (재)전남국제농업박람회 대표이사는 농업문화 놀이터와 이벤트 체험행사를 통해 관람객에게 즐겁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가족힐링 체험 행사 외에도 다양한 볼 거리, 즐길 거리를 준비한 만큼 국제농업박람회를 통해 치유와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 나주시 산포면 세남로 150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라남도, 농촌체험, 휴양마을, 국제농업박람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