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도서관 에서 즐기는 가을향기 가득 문화행사

가을을 맞아 어린이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과학강연 및 가족공연 등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0/15 [23:40]

군산시립도서관 에서 즐기는 가을향기 가득 문화행사

가을을 맞아 어린이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과학강연 및 가족공연 등

강성현 | 입력 : 2023/10/15 [23:4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시시립도서관이 책 읽기 좋은 계절, 풍성한 가을을 맞아 어린이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과학강연 및 가족공연 등 다채로운 가을나기 독서문화행사를 마련한다. 먼저 오는 28일 오후 2시에는 초등 3~6학년 어린이 및 보호자(30명)를 대상으로 재능기부 과학강연인 <10월의 하늘>을 운영한다.

 

‘오늘의 과학자가 내일의 과학자를 만나다!’를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10월의 하늘>은 강연 기획부터 진행까지 기부자들의 재능기부로 운영하는 행사로, 2023년도에는 전국 50개 도서관이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었다.

 

▲ 가을향기 가득 문화행사 _ 군산시

 

군산에서는 오후 2시 ‘아이폰 같은 원자로가 있다?!’, 오후 3시‘로봇의 과거와 미래’를 주제로, 어린이들이 과학을 친근하게 여기고, 다양한 독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과학이야기 나눔을 펼칠 예정이다. 또, 오는 11월 9일 오후 7시에는 어린이와 보호자(100명)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히어로 캐릭터 가족공연인 <마법전사 매직킹>을 선보인다.

 

▲ 가을향기 가득 문화행사

 

마술과 버블, 벌룬, 레이저 등 화려한 볼거리와 악당으로부터 마법의 구슬을 지켜낸다는 권선징악 스토리를 담은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에게 무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심어주는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0월의 하늘 과학강연 참여접수는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마법전사 매직킹 가족공연 참여접수는 11월 6일 오전 10시부터 시립도서관(http://lib.gunsan.go.kr) 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전북 군산시 축동로 7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시립도서관, 문화행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