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예루원 마당에 달 띄운다

2023 세계드론제전 기간 “한복, 드론을 만나다” 이벤트 진행

이소정 | 기사입력 2023/10/07 [20:40]

남원시, 예루원 마당에 달 띄운다

2023 세계드론제전 기간 “한복, 드론을 만나다” 이벤트 진행

이소정 | 입력 : 2023/10/07 [20:4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올가을, 남원 예루원과 화인당에서 달과 함께 인증샷도 찍고 화인당과 함께하는 갖가지 이벤트로 재미에 빠져보자. 남원시는 지난 추석연휴를 맞아 예루원 마당에 조명 달 풍선을 띄워 포토존을 설치하고, 화인당에서는 한복천 염색체험 ‘한복 남원의 색을담다’ 이벤트를 진행하여 광한루원을 찾는 추석 귀성객 및 관광객에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였다.

 

▲ 예루원 마당에 달을 띄워 손님 맞이 _ 남원시

 

또한, ‘2023년 남원세계드론제전’ 및 ‘남원 문화재 야행’을 맞아 6일부터 9일까지 ‘한복, 드론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한복체험, 한복인형방향제·한복열쇠고리 만들기 및 페이스페인팅 등 갖가지 이벤트를 준비해 남원을 방문하는 손님들을 맞이한다.

 

▲ 예루원 마당에 달을 띄워 손님 맞이

 

또한 ‘K-명승(광한루원) 달빛유희 야간관람’, ‘남원 문화재 야행’과 더불어 예루원 마당의 조명 달풍선과 청사초롱으로 광한루원을 찾는 야간 관람객들에게 광한루원 가을밤의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남원시는 올가을 여행하기 참 좋은 계절에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하고 있는 남원에 방문하여 다시 없을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남원시 월매길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경상남도내 여행지 18 개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