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가을밤 빛내는 목포드론라이트쇼 개최

가을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500대 군집 드론쇼 기대

양상국 | 기사입력 2023/10/06 [05:40]

목포 가을밤 빛내는 목포드론라이트쇼 개최

가을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500대 군집 드론쇼 기대

양상국 | 입력 : 2023/10/06 [05:4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2023 목포노을 드론라이트쇼가 오는 6일부터 8일(금·토·일)까지 북항노을공원 일원에서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드론쇼는 500대 군집 드론쇼를 선보일 예정으로 목포의 가을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고,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론쇼와 함께 행사를 빛내줄 문화예술공연도 준비됐다. 6일 금요일은 가수 김희재, 류원정, 김다나, 정다한, 최나리가 무대에 오르고 7일 토요일에는 키썸, 허성현, MC그리가, 8일 일요일에는 포맨, 김연지(씨야), 이아영, 윤성기의 공연이 펼쳐진다.

 

▲ 500대 드론이 목포 가을밤 빛낸다, 6일부터 사흘간‘목포드론라이트쇼’ _ 목포시

 

또한, 지난 행사에도 인기를 끌었던 체험부스(드론농구, 드론시뮬레이션, 드론낚시, 풍선터뜨리기, 장애물레이싱, 3D펜 체험)가 준비되어 남녀노소 전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와 연계해 전남과 목포의 관광 자원을 소개 홍보하고, 10월과 11월 목포가 주개최지가 되어 열리는 양대체전을 널리 알리고자 전국체전홍보관 부스도 별도로 운영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목포의 야간관광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노을 드론라이트쇼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신나는 공연도 즐기고, 화려한 드론쇼도 감상하며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행사기간에 교통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목포시도 유관기관과 협조해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으로 사고 없는 즐거운 행사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상반기 기상악화로 부득이하게 취소된 드론쇼는 이번 10월 행사 3일에 이어 오는 11월 11일 토요일 한차례 더 개최될 예정이다.

전남 목포시 산정동 1108-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 드론라이트쇼,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