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은 부산의 바다, 산, 강 곳곳에서 축제가 열린다

관광객들은 볼거리와 먹거리 가득한 지역축제 골라 즐길 수 있어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0/05 [05:15]

가을을 맞은 부산의 바다, 산, 강 곳곳에서 축제가 열린다

관광객들은 볼거리와 먹거리 가득한 지역축제 골라 즐길 수 있어

이형찬 | 입력 : 2023/10/05 [05:1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가을을 맞은 부산의 바다, 산, 강 곳곳에서 매주 흥겨움으로 들썩할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부산시는 10월, 부산시와 구·군에서 준비한 10개의 축제가 부산의 곳곳에서 매주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개최된다고 전했다. 관광객들은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지역축제를 골라보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 부산락페스티벌 _ 부산광역시


먼저, 부산시가 주최하는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이 삼락생태공원에서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개최된다.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은 국내 최장수 록 음악 페스티벌로, 지난 9월 11일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 부산 자갈치축제 포스터 _ 부산광역시

 

구·군에서는 내일(5일) 중구 부산자갈치축제를 시작으로, 9개의 자치구 주최의 다양한 콘텐츠의 지역축제가 매주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축제들은 부산시가 선정한 우수축제인 만큼 다른 축제와의 차별성과 지역축제 자긍심 고취를 위해 박형준 부산시장이 영상으로 개막식 축사를 전할 예정이다.

 

▲ 부산고등어축제

 

박형준 부산시장은 가을바람과 함께 다채로운 축제가 매주 시민 여러분께 다가갈 예정이오니, 많이들 오셔서 흥겨운 축제의 장에서 부산의 가을을 맘껏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다양한 지역관광자원을 활용한 우수한 지역축제를 체계적으로 육성해, 국내외 관광객이 다시 찾는 세계적(글로벌) 축제 도시 부산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축제,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경상남도내 여행지 18 개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