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한국 사무소 아이커넥트 커뮤니케이션즈(이하, 아이커넥트)와 함께 본격적인 한국 시장의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아이커넥트는 지난 2022년부터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 사무소로 선정돼 여행 업계를 대상으로 디지털 및 트레이드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이후 빠른 회복 추세에 있는 해외여행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아이커넥트는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한국 소비자들과 직접 교감하려는 노력에 더욱 힘을 실을 예정이다.
한국은 오랫동안 로스앤젤레스의 최대 시장 중 하나로,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는 한국인 방문객 수는 2017년 이후 2019년까지 3년 연속 30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특히 2022년의 LA 방문 한국인 관광객 수는 약 16만명으로 집계, 팬데믹 전인 2019년 대비 약 50% 수준의 빠른 회복세와 함께 한국은 글로벌 시장 중에서도 눈에 띄는 시장이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의 크리스 헤이우드(Chirs Heywood)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은 “트레이드 마케팅 및 홍보의 전문성을 인정받는 아이커넥트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 로스앤젤레스에 대한 전문지식과 입증된 성과를 바탕으로, 홍보활동을 통해 한국에서의 로스앤젤레스의 입지를 다질 수 있는 완벽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새로워진 로스앤젤레스, LA 2.0을 통해 도시 전역에 걸쳐 발견할 새롭고 다채로운 시설과 경험을 선보이며, 로스앤젤레스 관광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2023년의 로스앤젤레스는 미국 최대 식음 행사인 다인 LA 레스토랑 위크(Dine LA)가 15주년을 맞이하고, 할리우드 사인,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로스앤젤레스 메모리얼 경기장이 100주년을 맞이하는 등 기념비적인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여행자들의 편리한 여행 경험을 위해 한화 약 19조원을 투입해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LAX) 현대화 프로젝트도 진행하는 등 첫 방문객과 재방문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한층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discoverlosangeles.com/kr) 및 한국어 인스타그램(@discoverla_kr)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여행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LA의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최신 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