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가득 야경 속 숨겨진 이야기 '한강야경투어'

6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아름다운 한강 야경을 눈으로 즐기고 해설도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5/31 [09:18]

별빛가득 야경 속 숨겨진 이야기 '한강야경투어'

6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아름다운 한강 야경을 눈으로 즐기고 해설도

이소정 | 입력 : 2023/05/31 [09:18]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한강 해설사와 함께 걸으며 별빛 가득한 한강도 즐기고 야경 속에 숨겨진 스카이라인에 얽힌 이야기도 들을 수 있는 <한강야경투어>를 걷기 좋은 6~9월에(7~8월 제외)운영한다. <한강야경투어>는 ‘힐링’을 테마로 반포한강공원의 화려한 야경을 눈으로 즐기며 몸과 마음을 충전하는 휴식형 투어 프로그램으로 2018년 시작해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 한강야경투어 포스터 _ 서울시

 

올해도 일상에서 벗어나 밤의 한강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따라 걸으며 ‘사색’을 즐기고 유익한 해설과 함께 편지가 있는 무드등을 만드는 ‘낭만’적인 시간을 갖는다. 운영코스는 다채로운 한강의 빛을 만끽할 수 있는 반포한강공원을 배경으로 △조용히 야경을 즐기며 사색할 수 있는 ‘서래섬’ △꽃을 형상화한 야경명소 ‘세빛섬’ △세계 최장길이로 2008년 기네스북에 등재된 ‘달빛무지개분수’로 구성되어 있다. 

 

▲ 한강야경투어 운영코스 _ 서울시

 

참여자를 위한 체험과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나와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응원 편지와 그림을 그려 만드는 ‘편지가 있는 무드등’ 체험과 내가 만든 무드등을 공유하며 서로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주고받는 ‘응원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강야경투어>는 걷기 좋은 6월과 9월에 진행된다. 다음 달 2일부터 30일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운영되며 참여자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저녁 7시부터 8시 30분에 투어가 실시된다. 성인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고 1회당 최대 25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보호자 동반 시 미성년자 참여 가능)

 

▲ 2022년 한강야경투어 운영모습

 

<한강야경투어>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5월 30일(화)부터 한강이야기여행 누리집(http://visit-hangang.seoul.kr)을 통해 참여 희망일 3~5일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강야경투어> 운영사무국(02-761-2588)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용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장은 산책하기 좋은 요즘 한강의 선선한 바람과 야경 그리고 별빛이 어우러져 더욱 멋진 풍경을 선사할 <한강야경투어>를 즐겨보시길 추천한다”며 “가족·연인과 함께, 한 여름밤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서울 서초구 반포동 11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한강야경투어, 반포한강공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