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강천산군립공원, 야간관광 콘텐츠 운영 11월까지 개장

강천산 군립공원을 야간에도 개장해 은은한 경관조명 아래에서 낮과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5/31 [06:15]

순창 강천산군립공원, 야간관광 콘텐츠 운영 11월까지 개장

강천산 군립공원을 야간에도 개장해 은은한 경관조명 아래에서 낮과는

강성현 | 입력 : 2023/05/31 [06:1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순창군이 강천산의 체류 관광객 유치를 위해 야간관광 콘텐츠 운영에 나섰다. 군에 따르면 11월까지 강천산 군립공원을 야간에도 개장해 은은한 경관조명 아래에서 낮과는 색다른 풍경으로 관광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운영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며 이번 야간개장은 순창의 야간관광 콘텐츠를 통해 지역 주민 및 관갱객들에게 일상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여름휴가철인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는 휴무없이 매일 운영해 관광객들의 편안한 휴식 제공 및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강천산군립공원-야간관광콘텐츠운영 _ 순창군


‘강천산 야간개장’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겨울에 운영을 중단했다가 날이 따뜻해지는 봄철에 운영을 재개하는 것으로 군은 재개장을 위해 지난달에 시범가동을 진행하고 시설물 점검을 통해 이용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야간개장 구간은 매표소부터 천우폭포까지 1.3km이며 구간 내 반딧불 조명과 함께 병풍폭포의 맑은 물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아울러 구간 산책로에 천혜의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빛과 스토리를 가미한 영상 콘텐츠인‘단월야행’이 펼쳐진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우리 순창 강천산의 밤을 더 아름답게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콘텐츠를 알차게 준비했다며 화려한 미디어 쇼인 단월야행과 함께 봄나들이 나온 가족, 연인, 친구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북 순창군 팔덕면 청계리 926-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창군, 강천산, 야간관광,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