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하나투어와 함께 MZ세대를 겨냥한 기획 여행상품 출시

이번 상품은 두 달간 운영하며, 2030세대에 한정해 매주 토요일 떠나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5/24 [09:51]

완주군 하나투어와 함께 MZ세대를 겨냥한 기획 여행상품 출시

이번 상품은 두 달간 운영하며, 2030세대에 한정해 매주 토요일 떠나

강성현 | 입력 : 2023/05/24 [09:51]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완주군이 하나투어와 함께 MZ세대를 겨냥한 ‘너와 나를 이어주는 완주’ 기획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지난 22일 출시한 이번 상품은 두 달간 운영하며, 2030세대에 한정해 매주 토요일에 떠나는 완주감성 당일여행이다. 일명 ‘썸타는 버스’로 운영하는 이번 상품은 혼자 또는 친구와 동행해 새로운 만남과 경험을 희망하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완주군+하나투어-기획상품 _ 완주군

 

서울 광화문에서 출발해 SNS에서 인기몰이하고 있는 완주군의 핫 플레이스를 방문하게 된다. BTS(방탄소년단) 화보촬영지인 오성한옥마을, 위봉산성, 삼례문화예술촌, 비비정예술열차 등을 찾는다. 또한, 버스에서 자면서 이동할 수 있는 슬립버스 2일 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슬립버스여행은 4인 이상의 소규모 단체가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맞춤여행이 가능하여 자유롭게 정박지에서 캠핑과 불멍, 차박까지 즐길 수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최근 주요 관광지에 많은 MZ세대들이 방문하여 활기를 띠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여행 테마상품을 구성하여 감성여행도시 완주 관광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완주군 용진읍 지암로 6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완주군, 여행, 2030, MZ세대,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