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예술창고, 광양 푸드 토크콘서트 개최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 문화 재생시설인 광양예술창고에 대한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5/21 [19:50]

광양예술창고, 광양 푸드 토크콘서트 개최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 문화 재생시설인 광양예술창고에 대한

양상국 | 입력 : 2023/05/21 [19:5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광양시는 오는 27일(토) 오후 2시에 광양예술창고 B동에서 광양 음식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광양예술창고에서 진행하는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 문화 재생시설인 광양예술창고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시민들에게 색다른 문화예술행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출연진으로 수요미식회, 백년노포 등에 출연한 박찬일 셰프와 궁중요리 전공으로 국제식당에 출연한 차민욱 셰프가 나오며, 패널로는 김새봄 음식 칼럼니스트, 이우석 놀고먹기연구소 소장이 참여한다. 

 

▲ 광양예술창고, 「광양푸드토크콘서트」행사 개최 _ 광양시

 

진행순서는 1부 셰프의 손맛과 2부 셰프의 입담으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우리 시 대표 음식인 광양숯불고기와 광양닭구이를 셰프들이 재해석하여 개발한 요리를 현장에서 조리해 참여 시민들과 함께 미식회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셰프들이 광양 음식들을 주제로 다양한 관점에서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박양균 문화예술과장은 광양의 음식 또한 훌륭한 문화자원으로 우리 음식의 우수성과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이 외에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돼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광양예술창고로 많이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남 광양시 광양읍 순광로 66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양시, 광양예술창고, 토크콘서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