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양시관광협의회와 손잡고 찾아가는 광양관광 브랜딩 한다

대형박람회장에 광양관광 홍보부스 설치, 연계 시티투어 운영 등 전방위 마케팅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5/16 [05:40]

광양시, 광양시관광협의회와 손잡고 찾아가는 광양관광 브랜딩 한다

대형박람회장에 광양관광 홍보부스 설치, 연계 시티투어 운영 등 전방위 마케팅

김미숙 | 입력 : 2023/05/16 [05:4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광양시가 인근 지자체 대형박람회를 찾은 방문객을 유치하기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전방위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시는 대형박람회장을 찾아 홍보부스 설치, 연계 시티투어 운영 등 박람회를 찾은 관광객을 유인하기 위한 다채로운 홍보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11일부터는 하동 세계 차 엑스포장에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잠재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수 있는 실효성 있는 홍보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광양시관광협의회와 손잡고 운영하는 이번 홍보마케팅은 광양을 쉽게 여행할 수 있는 광양시티투어, 모바일 스탬프 투어 등을 집중 알릴 계획으로 16일까지 추진된다.

 

▲ 광양시,광양시관광협의회와 손잡고 찾아가는 광양관광 브랜딩 _ 광양시

 

또한, 5월 한 달간 주말에 한해 하동 세계 차 엑스포장과 연계한 광양시티투어 버스를 운영한다. 투어버스는 엑스포 제1행사장 셔틀버스 승하차장(오후1시)을 출발해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배알도 섬 정원, 광양김시식지, 구봉산전망대 등을 달린다. 이어 이순신대교 먹거리 타운에서 석식을 즐기고 이순신대교, 선샤인해변공원 등 광양만의 야경을 감상한 후 엑스포 제1행사장에 도착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관광안내’의 ‘시티투어’ 코너를 참고하면 된다.

 

정구영 관광과장은 순천, 하동 등 인근 지자체가 펼치는 대형박람회를 찾는 방문객들은 광양의 잠재관광객이라며 대형박람회를 연계한 광양시티투어 운영, 찾아가는 홍보마케팅 등 민관이 협력하여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양시관광협의회는 전남드래곤즈 광양축구전용구장,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등 다양한 취향의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광양관광을 브랜딩하는 홍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전남 광양시 시청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양시, 광양관광, 관광협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