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예술아 놀자 광장 콘서트 개최

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5/16 [00:48]

군산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예술아 놀자 광장 콘서트 개최

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강성현 | 입력 : 2023/05/16 [00:4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시립예술단이 예술아 놀자! 광장콘서트 <불후의 명곡 VS 팬텀싱어> 하이라이트 배틀 콘서트를 주제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두 개의 음악 경합 ‘불후의 명곡팀’과‘팬텀싱어팀’으로 사회자(군산시립합창단_박건우)의 진행으로 펼쳐질 전망이다.

 

▲ 예술아 놀자 광장콘서트 _ 군산시

 

경합 곡으로는 ‘불후의 명곡 팀’에서 가수 조관우의<꽃밭에서>,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 등을 부르게 되며‘팬텀싱어 팀’은 남성중창<Il Mondo>를 시작으로 남성독창<Nessun Dorma>를 부르며 뜨거운 경합을 벌이게 된다. 또한 군산시립교향악단의 <낭만에 대하여/최백호>, <아모르 파티/김연자> 두 곡을 피아노 트리오로 연주를 더해 관객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헌현 예술의전당관리장은 가정의 달 5월의 밤을 군산시립예술단의 공연을 통해 일상으로 힘들고 지친 군산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여유와 즐거움을 갖는 시간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군산예술의 전당 소공연장 옆 야외 무대에서 진행되며, 군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전북 군산시 백토로 20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