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한달간 머무르며 즐거움과 힐링하는 참가자 모집

장기체류 여행 지원 사업 ‘함양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여자 모집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5/14 [15:10]

함양군, 한달간 머무르며 즐거움과 힐링하는 참가자 모집

장기체류 여행 지원 사업 ‘함양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여자 모집

이형찬 | 입력 : 2023/05/14 [15:1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함양군은 매 회차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함양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여자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짧게는 2박3일에서 길게는 30일까지 함양군에 머무르며 힐링, 레저, 역사문화,  치유 등 함양만이 가진 관광자원을 풍부하게 직접 체험하며, 함양만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 함양에서 한 달 여행하기 _ 함양군

 

참가 신청은 경남지역 외 거주자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개인 SNS 활동이 활발하여 함양 관광콘텐츠를 적극 홍보할 수 있는 15팀(1팀당 1~2명)을 우대하여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대상자는 6월 ~ 7월 중 최소 2박 3일에서 최대 29박 30일까지 선택하여 직접 기획한 개별 자유여행을 하게 되며 1일 2건 이상의 여행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하여 함양의 관광지를 홍보하는 과제를 수행 후 숙박비(1일당 5만원 이내)와 체험비(1인당 5~8만원) 등을 지원받게 된다.

 

▲ 함양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 모집에 참여한 이모씨(60대, 대전광역시)는 “이 사업에 참여하기 전,‘함양’은 지리산 밖에는 떠올려지지 않는 곳이었다. 그렇지만 여행을 하면서, 천 년의 상림에 흐르는 개울 소리, 선비문화탐방로를 걸으며 정자에서 들었던 계곡소리, 백무동과 용추폭포에서 흐르는 물줄기는 함양이 들려주는 다양한 연주같이 느껴졌다.”며 “대봉산 모노레일을 탈 때 들리던 집라인 타는 사람들의 괴성은 기분을 짜릿하게 하였고 남계서원의 고요함은 도심에 지친 나를 쉬게 해주었다.”고 전했다. ‘함양에서 한 달 여행하기’ 사업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청 누리집 내 군정소식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경남 함양군 함양읍 고운로 3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군, 한달살기,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