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개최

아라마리나 일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민들과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5/06 [23:48]

2023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개최

아라마리나 일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민들과

박미경 | 입력 : 2023/05/06 [23:48]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김포시와 K-water가 공동 주최하고, 수자원환경산업진흥(주)이 주관하는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이 올해 그 일곱 번째 막을 올린다. 다가오는 5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고촌읍 아라마리나 일원에서 펼쳐지는 ‘2023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은 수상·수변 인프라를 활용한 체험과 다채로운 공연으로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아라마린페스티벌 홍보물 _ 김포시

 

‘물’과 ‘환경’을 주요 테마로 구성한 이번 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수상레저체험(요/보트, 카약, 수상자전거, SUP), 마린랜드(물놀이존), 수상안전 교육프로그램, 에코체험 부스, 에코골든벨,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등이 있다. 더불어 수변무대에서 펼쳐지는 문화콘서트, 김포 관내 예술인들의 버스킹 공연, 워터 난타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가득하다.

 

이번 김포아라마린페스티벌에서는 시민이 직접 축제에 참여해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버스킹하는 ‘국민축제기획단’과 고무오리를 타고 아라뱃길에서 레이스를 펼치는 ‘덕레이스’ 등의 신규 프로그램을 도입해 더욱 다채로울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지난 2016년 처음 열린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은 5년 연속 경기관광축제로 선정되는 등 김포시의 대표 물·환경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기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77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포시, 아라마린페으티벌,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