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제93회 춘향제 홍보 준비 박차

전통과 첨단의 빛의 향연이 될 제93회 춘향제를 위해 다양한 연령층이 접할 수 있도록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5/03 [01:18]

남원시, 제93회 춘향제 홍보 준비 박차

전통과 첨단의 빛의 향연이 될 제93회 춘향제를 위해 다양한 연령층이 접할 수 있도록

강성현 | 입력 : 2023/05/03 [01:1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남원시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5일간) 광한루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93회 춘향제’ 홍보 준비에 박차를 다하고 있다. 남원시 홍보팀에서는 전통과 첨단의 빛의 향연이 될 제93회 춘향제를 위해 다양한 연령층이 접할 수 있도록 TV, 옥외 전광판, KTX 열차 내 모니터 홍보와 MZ세대를 겨냥한 유튜브 전용 춘향전 패러디 영상 제작과 포털사이트,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등 다각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다.

 

▲ 제93회 춘향제 홍보 준비 박차 _ 남원시

 

또한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만큼 인근 지역 홍보뿐만 아니라 서울을 비롯한 전국 홍보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참이슬 라벨에 ‘제 93회 춘향제’ 홍보 문구를 넣어 틈새 홍보에도 전력을 다하고 있다. 이번 축제는 ‘춘향, 빛을 그리다’라는 슬로건 아래 『전통과 첨단의 빛 · 사랑과 낭만의 길 · 먹거리와 국악의 흥 · 공연과 체험의 멋』이라는 4가지 테마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 제93회 춘향제 홍보 준비 박차

 

최경식 남원시장은 축제를 즐기기에 가장 아름다운 계절 5월에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빛으로 화려하게 갈아입을 남원의 낮과 밤을 만나보세요라고 전했다.

전북 남원시 요천로 14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 춘향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