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고품격 관광이미지 혁신 바람 일으킨다

‘남해랑 만남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40개의 연관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5/01 [11:05]

남해군, 고품격 관광이미지 혁신 바람 일으킨다

‘남해랑 만남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40개의 연관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

이형찬 | 입력 : 2023/05/01 [11:0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남해군은 1000만 관광객이 찾는 남해안 중심 관광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2023년을 관광이미지 혁신의 해로 지정, 관광이미지 혁신 운동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남해랑 만남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40개의 연관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를 이어 관광수용태세를 집중 개선한다.

▲ 남해군, 고품격 관광이미지 혁신 바람 일으킨다

 

관광이미지 혁신의 해 대상사업은 ‘감성·깨끗·멋·친절·편리’란 다섯 가지 키워드로 구성됐다. 세부적으로는 남해군 대표 관광홍보 동영상 제작, 찾아가는 The 친절매니저단 운영, 공식기념품 개발, 원스톱관광플랫폼 앱 구축, 남해군 로컬 푸드 개발 등이다.

 

노인일자리 사업, 해안변 환경정화 등 일부 사업은 매년 반복적으로 시행되는 것이나 관광이미지 혁신의 해와 더불어 더욱더 특색 있고, 가치 있게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남해군은 관련 사업의 추진상황을 점검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남해랑 만남해’ 로고를 적극 홍보해 관광이미지 혁신 바람을 일으킨다는 방침이다.

 

장충남 군수는 관광이미지 혁신의 해는 대단하고 거창한 것이 아니라 한 분 한분이 친절하고, 주변을 깨끗이 하면 성공한 것이라며 남해군이 언제 와도 다시 오고 싶은 곳이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들과 함께 더 성심성의껏 가꾸어 가겠다고 전했다.

경남 남해군 남해읍 망운로9번길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