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출산국립공원, 봄철 가족과 함께가기 좋은 관광명소 추천

가족들과 함께가기 좋은 명소 무위사~강진녹차밭, 영암 유채꽃밭~구름다리 추천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4/27 [05:42]

월출산국립공원, 봄철 가족과 함께가기 좋은 관광명소 추천

가족들과 함께가기 좋은 명소 무위사~강진녹차밭, 영암 유채꽃밭~구름다리 추천

양상국 | 입력 : 2023/04/27 [05:42]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월출산국립공원사무소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연인끼리 가볼 만한 명소를 추천했다. 이번 월출산국립공원에서 추천한 관광명소는 무위사~강진 녹차밭, 영암 유채꽃밭~구름다리이다.

 

▲ 무위사(극락보전) _ 월출산국립공원

 

강진군에 위치한 무위사는 고즈넉하고 작은 사찰이지만 경내를 거닐다 보면 남도의 멋을 느낄 수 있으며, 녹차밭으로 이어진 도로를 따라 월출산을 배경으로 넓게 펼쳐진 차밭이 장관을 이룬다. 푸르른 녹차밭에서 멋진 사진촬영도 하고 향긋한 차향을 느껴볼 수 있다. 차량으로 20분 정도 영암군으로 이동하면 드넓은 유채꽃밭 너머로 보이는 우뚝 솟은 월출산을 만날 수 있다. 

 

▲ 유채꽃

 

▲ 녹차밭

 

등산을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천황지구 탐방로 입구에서 1시간 정도 산행으로 월출산의 대표 명소인 구름다리를 만날 수 있다. 구름다리는 매봉과 사자봉을 연결하는 다리로 아슬아슬한 높이와 암벽 사이에 걸쳐진 형태 덕분에 구름 위를 걷는 듯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며 구름다리에서 바라본 유채꽃밭과 기암괴석이 장관을 이룬다.

 

▲ 구름다리

 

김주옥 월출산국립공원 행정과장은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여 즐거운 추억과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라며, 국립공원 인근 방문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전남 영암군 영암읍 천황사로 280-2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월출산국립공원, 가볼만한여행지, 무위사, 강진녹차밭, 영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