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과 자연휴양림, 목공체험 및 숲 해설 운영

어린이날을 맞아 2023 안성어린이날 큰잔치 신나go! 즐겁go! 함께하go! 행사에서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4/24 [00:48]

안성시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과 자연휴양림, 목공체험 및 숲 해설 운영

어린이날을 맞아 2023 안성어린이날 큰잔치 신나go! 즐겁go! 함께하go! 행사에서

김미숙 | 입력 : 2023/04/24 [00:4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안성시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과 자연휴양림은 어린이날을 맞아 2023 안성어린이날 큰잔치 신나go! 즐겁go! 함께하go! 행사에서 목공체험과 숲해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안성맞춤랜드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린다.

 

▲ 어린이날 목공체험 _ 안성시

 

숲해설은 산림교육 전문가와 숲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유치원생, 초등학생, 성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4회(10시, 11시, 13시30분, 15시)로, 1회당 약 1시간 정도 소요된다. 목공체험부스에서는 나무목걸이 만들기 체험을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로 운영하며, 숲해설과 목공체험 프로그램의 참가신청은 행사 당일 목재문화체험장 부스에서 접수 받는다. 

 

안성시는 이번 어린이날 큰잔치를 통해 아이들이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새로운 체험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아・가족 대상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경기 안성시 금광면 상중리 산 1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성시, 어린이날, 숲체험, 산림교육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