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가득한 남산에서 꽃비 맞으며 음악소풍 떠나보세요

봄 산책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소규모 음악공연 진행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4/05 [06:15]

봄꽃 가득한 남산에서 꽃비 맞으며 음악소풍 떠나보세요

봄 산책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소규모 음악공연 진행

한미숙 | 입력 : 2023/04/05 [06:1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남산의 산책로 곳곳은 백목련, 개나리, 진달래에 이어 왕벚꽃이 절정을 이루며 형형색색 화사한 봄꽃들이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년 봄이면 남산에는 봄꽃을 보기 위해 상춘객(賞春客)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데, 서울특별시(이하, 서울시) 중부공원여가센터는 봄의 온기를 만끽하기 위해 공원을 방문하는 직장인과 나들이객들을 위해 남산북측순환로입구에서「2023년 남산꽃비놀이 음악소풍」을 오는 6일(목)부터 개최한다.

 

▲ 2019 꽃비놀이 음악소풍 _ 서울시

 

꽃비놀이 음악소풍이 열리는 남산북측순환로입구는 남산의 가장 대표적인 산책코스인 북측순환로의 시작점으로 봄에는 아름드리 왕벚나무 꽃길로, 가을에는 형형색색 단풍길로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산책 명소다.

 

「2023년 남산꽃비놀이 음악소풍」은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해 운영을 못 하다 일상 회복에 따라 2019년 이후 4년 만에 다시 운영을 재개했다. 당초 4월 5일(수)부터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우천 소식으로 인해 안전을 고려해 하루 늦춰 4월 6일(목)부터 4일간 진행된다.

 

▲ 벚꽃으로 물든 남산

 

이번「2023년 꽃비놀이 음악소풍」은 다채로운 장르의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참여로 대중적이면서도 봄과 어울리는 음악들로 시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음악회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남산북측순환로 내에 위치한 필동전망대에서는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남산의 벚꽃도 감상하고 봄날의 추억을 가져갈 수 있도록「공원사진관」을 운영해 공원사진사가 촬영한 사진 또는 개인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준다.

 

▲ 프로그램 별 위치도(남산둘레길 지도 기준)

 

봄꽃으로 만발한 남산의 아름다운 봄 풍경 속에서 열리는「2023년 꽃비놀이 음악소풍」은 남산을 찾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의공원 누리집(http://parks.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3년 남산꽃비놀이 음악소풍 웹 포스터

 

서울시 중부공원여가센터 하재호 소장은 봄꽃이 만개해 아름다운 꽃길을 이루는 지금이 남산을 걷기 가장 좋은 때라며 봄바람 타고 흐르는 음악과 함께 남산의 봄을 감상하면서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울 용산구 남산공원길 10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남산, 산책로, 백목련, 개나리, 진달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