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2023 광양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개최

4월 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2023. 광양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운영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4/04 [11:17]

광양시, 2023 광양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개최

4월 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2023. 광양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운영

이소정 | 입력 : 2023/04/04 [11:1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광양시가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오는 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광양시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를 활용한 ‘2023. 광양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운영한다. 광양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관광안내소, 숙박, 음식점 등 광양 관광 정보를 담고 있는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의 위치기반을 통한 디지털 대전환 시대 여행이벤트다.

 

▲ 스마트폰 들고 산뜻한 광양 봄여행 떠나볼까 _ 광양시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포털사이트에서 ‘광양시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를 검색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스탬프 투어를 실행하며 지정 관광지를 여행하면 된다. 지정 관광지는 총 17개소로 지정 관광지에 접근하면 GPS(위치기반)와 연동돼 자동으로 해당 관광지 완주인증서가 발급된다.

 

지정 관광지 중 4개소를 선택해 투어하고 4개소 완주인증서를 광양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스탬프 투어 코너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 스마트폰 들고 산뜻한 광양 봄여행 떠나볼까

 

지정 관광지는 △백운산자연휴양림 △옥룡사동백나무숲 △매천황현생가 △광양궁시전수교육관 △광양향교 △마로산성 △인서리공원 △전남도립미술관 △광양역사문화관 △광양장도박물관 △광양와인동굴 △구봉산전망대 △이순신대교(묘도휴게소) △해오름육교 △김시식지 △배알도 섬 정원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등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문화관광홈페이지 관광안내 코너의 스탬프 투어를 참고하면 된다.

 

정구영 관광과장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즐겁게 여행하고 모바일 스탬프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면서 지정 관광지에 접근했을 때 자동으로 완주인증서가 발급돼 성취의 기쁨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손안의 스마트폰과 함께 광양의 싱그러운 봄을 만끽하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스마트한 광양 봄 여행을 적극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양시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는 관광안내소, 구경구미, 숙박, 음식점, 농촌체험, 전통시장, 문화유산 등 관광자원과 실시간 위치 확인을 통한 대중교통, 내비게이션을 이용한 목적지 안내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는 손안의 여행 길잡이다.

전남 광양시 시청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양시, 스탬프투어, 스마트관광지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