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월아산 숲속 에서 봄 왈츠 콘서트 개최

왈츠 스텝을 추며 즐기는 마리갈랑트의 가면무도회와 Modern musician club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3/23 [16:20]

진주시, 월아산 숲속 에서 봄 왈츠 콘서트 개최

왈츠 스텝을 추며 즐기는 마리갈랑트의 가면무도회와 Modern musician club

김미숙 | 입력 : 2023/03/23 [16:2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진주시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봄이 왔나 봄’ 2회차 문화행사 <봄 왈츠 콘서트>를 오는 25일 토요일 개최한다. 2회차 행사는 왈츠 스텝을 추며 즐기는 마리갈랑트의 ‘가면무도회’와 Modern musician club의 ‘봄날의 버스킹’ 그리고 숲속 자연물을 이용한 야외놀이가 진행된다.

 

▲ 월아산 숲속의 진주 ‘봄이 왔나 봄’ 2회차 행사 개최 _ 진주시

 

한편, 지난 18일 1회차 향기테라피는 아로마와 향초, 비누 만들기 체험으로 진행했다. 또한 숲속 애벌레, 솔방울 농구, 게이트볼, 볼링, 칡고리 던지기, 죽마타기 등 숲속 자연물을 이용한 야외놀이와 자연물 만들기가 진행되어 아이들이 숲속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자연물을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 월아산 숲속의 진주 ‘봄이 왔나 봄’ 2회차 행사 개최

 

수선화, 진달래, 목련 등 봄꽃들의 개화가 본격 시작되면서 17일 산림레포츠 ‘에코라이더’ 시설 개장과 함께 18일 봄맞이 문화행사를 운영하여 3월 셋째 주 주말 3000여 명이 숲속의 진주를 방문했다.

 

▲ 월아산 숲속의 진주 ‘봄이 왔나 봄’ 2회차 행사 개최

 

시 관계자는 3월 넷째 주 주말에는 벚꽃 개화가 시작되고 수선화가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며 가면무도회, 버스킹 공연과 숲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놀이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니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남 진주시 진성면 달음산로 31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주시, 월아산, 숲속콘서트, 왈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충청북도, 6월 ‘여행가는 달’ 수(水) 많은 호수길 여행 9곳 추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