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서부사업소 제18회 ‘벚꽃길 개방’ 행사 개최

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취소 또는 축소 개최되던 ‘벚꽃길 개방’ 행사를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3/20 [06:50]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서부사업소 제18회 ‘벚꽃길 개방’ 행사 개최

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취소 또는 축소 개최되던 ‘벚꽃길 개방’ 행사를

이형찬 | 입력 : 2023/03/20 [06:5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서부사업소가 ‘벚꽃길 개방 행사’를 3월 28일(화)부터 31일(금)까지 개최한다. 서부사업소는 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취소 또는 축소 개최되던 ‘벚꽃길 개방’ 행사를 정부 방역지침 변경에 따라 올해에는 전면 대면 행사로 개최한다.

 

▲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벚꽃길 개방행사 _ 대구광역시

 

달서구 대천동에 위치한 서부사업소는 총 4개 구간(1.04㎞)에 걸쳐 이색 테마 벚꽃길(늘봄 로드, 상상 로드, 리플래시 로드)을 조성하여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베스트 포토제닉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방문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하수처리장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해 방문객들이 하수처리시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장애인 단체 및 지역아동센터 초청행사, 직원들의 아나바다 운동으로 모인 물품으로 플리마켓을 개최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주민소통과 ESG 경영실천에도 앞장선다.

 

황희윤 서부사업소 소장은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전면 대면 행사인 만큼 많은 지역주민들이 서부사업소를 방문하셔서 활짝 핀 벚꽃과 함께 봄의 정취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구 달서구 대천동 77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산골 학교라서 더 낭만적인, 평창무이예술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