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난지한강공원에 NCT 도영숲 생겼다

글로벌 아이돌 NCT 도영 팬클럽, 783그루 나무 기부 및 직접 식재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3/17 [03:50]

서울시, 난지한강공원에 NCT 도영숲 생겼다

글로벌 아이돌 NCT 도영 팬클럽, 783그루 나무 기부 및 직접 식재

박미경 | 입력 : 2023/03/17 [03:50]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에서 난지한강공원에 스타숲을 조성한다 지난 2월 발표한 이후, 첫 번째 스타숲이 조성되었다. 3월 15일에 글로벌 아이돌그룹 ‘NCT’ 멤버 도영의 팬들이 직접 나무 783그루를 심은 것이다. 시 한강사업본부는 그간 한강 전역에 흩어져 조성되던 스타숲을 큰 규모로 조성해 참여도를 높이고 명소화하고자, 난지한강공원에 약 1만㎡ 규모의 부지를 할애하여 식재, 관리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 난지한강공원에 NCT 도영숲 _ 서울시

 

나무심기에 참여한 NCT 도영의 한 팬은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이름으로 지구를 위한 작은 행동을 했다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라며 서울에 올 때마다 이곳 스타숲을 찾게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강사업본부는 앞으로도 스타숲 조성에 필요한 행정절차와 함께 물주기 등 현장관리를 지원하고 풀베기 등 사후관리도 돕는 한편, 스타와 팬클럽이 원한다면 스타의 명패, 풋․핸드프린팅, 등신대 설치 등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난지한강공원에 스타의 이름으로 나무를 심고 싶은 스타와 팬클럽은 한강사업본부 생태환경과(02-3780-0629)로 문의하면 된다.

 

▲ 난지한강공원에 NCT 도영숲

 

주용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장은 이처럼 성숙한 팬문화가 K-POP이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또 하나의 이유가 아닌가 한다.라며 나무 심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는 만큼 다른 팬클럽들의 나무심기도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서울 마포구 상암동 495-8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난지한강공원, 도영숲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