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서울역에서 탑승수속하면 수하물 5kg 추가

내달 14일까지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 수속을 하는 승객에게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3/16 [00:58]

에어서울, 서울역에서 탑승수속하면 수하물 5kg 추가

내달 14일까지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 수속을 하는 승객에게

박소영 | 입력 : 2023/03/16 [00:5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공항철도㈜와 함께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직통 열차(AREX) 할인과 위탁수하물 추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탑승수속은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가는 직통열차 이용객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로, 에어서울은 내달 14일까지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 수속을 하는 승객에게 위탁수하물 5kg를 추가로 제공한다.

 

▲ 도심공항터미널 프로모션 이미지 _ 에어서울

 

수속 승객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위탁수하물 15kg에 5kg이 추가된, 최대 20kg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또, 매일 선착순 20명에게는 여행용 폴딩백이 제공된다. 단, 본 프로모션 혜택은 특가 운임을 제외한 정상/할인 운임으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에어서울 탑승객은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가는 직통열차를 천 원 할인된 8천 원에 이용 할 수 있다. 직통열차는 에어서울 홈페이지의 제휴사 페이지 및 항공권 결제완료/예약조회 페이지에 게재된 배너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한편, 서울역 지하 2층에 위치한 도심공항터미널 에어서울 카운터는 오전 5시 2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항공기 탑승 수속은 비행기 출발 3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일본(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다카마쓰), ▲중국(칭다오, 옌타이), ▲베트남(다낭, 나트랑), ▲필리핀(보라카이) 등 국제선 전 노선 대상이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어서울, 도심공항터미널, 탑승수속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