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 참가자 모집

주요 관광지와 문화재, 숨겨진 관광자원을 체험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등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3/09 [10:06]

창녕군,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 참가자 모집

주요 관광지와 문화재, 숨겨진 관광자원을 체험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등

박미경 | 입력 : 2023/03/09 [10:06]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창녕군은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 참가자를 오는 3월 21일까지 모집한다.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참가자가 직접 자유여행을 기획해 군의 주요 관광지와 문화재, 숨겨진 관광자원을 체험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홍보하는 체류형 여행 프로젝트이다. 참가자격은 만 19세 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이며 모집인원은 팀별 2명 이내로 구성된 15팀을 선발한다. 

 

▲ 자연의 창녕에서 여행하고 경비 지원도 받고! _ 창녕군

 

여행 기간은 올해 4월부터 5월까지로 최소 3일부터 최대 30일까지 자유여행을 할 수 있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팀별로 1박당 5만 원 이내의 숙박비와 1인당 8만 원 이내의 체험 실비를 지원한다. 참가방법은 신청서를 군 관광체육과 관광마케팅팀으로 우편 혹은 이메일(gostbum@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신청자 중 참여동기와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 효과 등을 고려해 창녕군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신청자를 우대해 선발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관광체육과 관광마케팅팀(055-530-1534)으로 문의하거나 군 누리집 고시/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우포늪, 화왕산 등 유명 관광지를 비롯해 산토끼노래동산과 창녕생태곤충원 등의 가족여행지, 인생사진 명소로 잘 알려진 영산만년교, 창녕 낙동강 유채축제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창녕에서 꿈같은 한 달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 창녕군 창녕읍 군청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녕군, 한달여행, 체험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