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숲내음 가득한 유아숲체험 신청하세요

3월부터 남산공원 유아숲체험원에서 체험 실시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2/20 [01:04]

창녕군, 숲내음 가득한 유아숲체험 신청하세요

3월부터 남산공원 유아숲체험원에서 체험 실시

이형찬 | 입력 : 2023/02/20 [01:0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창녕군은 20일부터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남산공원 유아숲체험 신청을 받는다. 남산공원 유아숲체험원은 유아들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심리안정, 인성 형성 및 자연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장소이다. 2021년 완공되어 지난해 처음 1419명의 유아 및 가족을 대상으로 유아숲체험 교육을 진행했다.

 

▲ 지난해 유아숲체험 교육 사진 _ 창녕군

 

유아숲체험원에는 애벌레집, 모래놀이터 등 흙과 친숙해질 수 있는 공간과 숲속미끄럼틀, 튼튼놀이, 모험의 집 등 체력단련에 좋은 놀이기구들이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있다.

 

▲ 숲내음 가득한 유아숲체험 신청 하세요

 

남산공원 유아숲체험원은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간 유아 교육기관(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예약을 통해 운영될 예정이며 5월에는 어린이날 특별 체험 프로그램 등을 계획 중이다. 참가비용은 무료이고 참여신청은 유아숲지도사(055-585-9555)에게 하면 된다.

 

▲ 숲내음 가득한 유아숲체험 신청 하세요

 

군 관계자는 아이들이 유아숲체험 교육을 받으며 자연과 교감하는 법을 배우고 창의력을 향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개발과 합동 안전점검을 계획 중에 있다며 군내의 유아 교육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남 창녕군 영산면 동리 239-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녕군, 유아숲체험원, 남산공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