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두루웰숲속문화촌 동절기 캠핑장 운영

개장이후 금번 동절기부터 겨울철에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1/23 [08:40]

철원군, 두루웰숲속문화촌 동절기 캠핑장 운영

개장이후 금번 동절기부터 겨울철에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한미숙 | 입력 : 2023/01/23 [08:4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철원군 두루웰숲속문화촌이 지난해 이용객수가 전년대비 146%가 증가한 4만1,797명이 다녀갔으며, 수익도 5억3,600만원으로 전년대비 139%가 증가 명실상부한 사계절 힐링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중 두루웰 캠핑장은 2021년 9월 개장이후 금번 동절기부터 겨울철에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캠핑객 이용수는 5천5백여명에 달한다. 

 

20개의 캠핑데크와 개별 수도, 전기, 오토주차장과 공용 화장실 및 샤워장이 완비된 최신형 캠핑장으로 캠핑객들에게는 편안한 쉼터와 수려한 산림 속 캠핑의 맛을 즐길 수 있다.

 

▲ 두루웰숲속문화촌 동절기 캠핑장 _ 철원군


철원군은 겨울철 난방기구 사용으로 인한 전기,가스 중독 등의 의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실내의 주기적 환기, 가스경보기 비치 권장 등 안전한 캠핑 안내를 하고 있으며 두루웰숲속문화촌은 캠핑장 이외에도 자연휴양림(펜션)과 산림욕·족욕 체험을 할 수 있는 실내산림욕장,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목공예체험 등 심신을 치유하는 산림복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전명희 녹색성장과장은 앞으로도 두루웰숲속문화촌은 산림복합휴양단지로서 계절별 자연과 어우러지는 볼거리 제공과 다양한 체험활동 활성화를 통하여 이용객들이 다시 찾는 힐링의 장소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시설사용 예약은 산림휴양통합플랫폼(숲나들e) 또는 두루웰숲속문화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을 기준으로 6주간의 예약이 가능하다. 두루웰숲속문화촌은 매주 화요일 휴장하며, 자세한 사항은 두루웰숲속문화촌 관리사무소(033-450-5198)로 문의하면 된다.

강원 철원군 갈말읍 지경1길 6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철원군, 두루웰숲속문화촌, 캠핑, 동절기,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한국관광공사 2월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로 선정한 '한류 성지순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