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제11기 강릉시 SNS 서포터즈 모집

만 18세 이상 강릉시를 사랑하고 현장 취재와 SNS 활동이 활발한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1/05 [05:18]

강릉시, 제11기 강릉시 SNS 서포터즈 모집

만 18세 이상 강릉시를 사랑하고 현장 취재와 SNS 활동이 활발한

이소정 | 입력 : 2023/01/05 [05:18]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강릉시는 오는 13일(금)까지 공식 SNS를 이끌어갈「제11기 강릉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만 18세 이상 강릉시를 사랑하고 현장 취재와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으로, 운영능력 및 콘텐츠 제작능력과 참여 의지 등을 평가지표로 하여 선정한다.

 

▲ 서포터즈 모집 홍보 이미지 _ 강릉시

 

SNS 매체 특성에 따라 분야별로 블로그 서포터즈 12명,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서포터즈 5명, 유튜브 서포터즈 8명으로 총 25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2월 1일(수)부터 1년간 활동할 예정이며, 주요 정책 및 관광 정보, 문화행사 등을 취재하고 이를 콘텐츠로 제작하여 많은 사람에게 강릉시를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작성한 기사, 사진, 영상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고 SNS 역량 강화 교육, 간담회 등 다양한 체험활동의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우수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공식 SNS 활성화에 기여한 서포터즈에게는 분기별로 인센티브를 부여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강릉시청 홈페이지의 고시공고 및 강릉시 공식블로그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gongbo12@korea.kr)로 제출하고, 선발 결과는 오는 20일(금) 강릉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한다.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릉시, 서포터즈모집, SNS, 현장취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