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AC 밀란과 15년 간 파트너십 지속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AC 밀란 유니폼 및 구장에 에미레이트 항공 로고 노출 지속

박소영 | 기사입력 2022/12/28 [06:18]

에미레이트 항공, AC 밀란과 15년 간 파트너십 지속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AC 밀란 유니폼 및 구장에 에미레이트 항공 로고 노출 지속

박소영 | 입력 : 2022/12/28 [06:1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이탈리아의 대표 축구 구단 중 하나인 AC 밀란과의 파트너십을 다시 한번 연장하였다. 에미레이트 항공과 AC 밀란은 2007년 9월 처음으로 계약을 체결, 해당 파트너십은 약 15년째 지속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AC 밀란과의 파트너십을 연장함에 따라 에미레이트 항공의 ‘플라이 베터(Fly Better)’ 로고를 AC 밀란 구단뿐만 아니라, 구단의 청년축구단의 유니폼에도 노출할 수 있는 권한을 다시 한번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이와 더불어, AC 밀란의 산 시로 (San Siro) 구장에서도 에미레이트 항공의 공식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 AC 밀란과 15년 간 파트너십 지속

 

팀 클락(Tim Clark) 에미레이트 항공 사장은 AC 밀란과의 파트너십을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어서 기쁘며, 이번 파트너십 재계약은 지난 30년간 에미레이트 항공이 이탈리아 허브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는 지표라고 생각한다라며 에미레이트 항공과 AC 밀란은 앞으로도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찾아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 에미레이트 항공, AC 밀란과 15년 간 파트너십 지속

 

AC 밀란 외에도 아스널 FC, 레알 마드리드 FC, 올랭피크 리옹, 함부르크 SV,  올림피케 리옹 등 다양한 구단의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스포츠 분야에서 두바이의 입지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적극적이고 꾸준한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AC 밀란, 아스널 FC 그리고 올랭피케 리옹 구단의 선수들을 두바이에 초대하여 축구 챌린지를 진행한 바 있다. 올랭피케 리옹의 안토니 로페스, 코랑탱 톨리소, 아스널 FC의 마르틴 외데고르, 키어런 티어니, AC 밀란의 피에르 칼룰루, 치프리안 터터루샤누 등이 참여해 눈길을 끌은 바 있다.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 종로구 종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