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고창농촌영화제 슬로건과 포스터 공개

슬로건과 공식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영화제 준비에 돌입

강성현 | 기사입력 2022/10/12 [11:02]

제5회 고창농촌영화제 슬로건과 포스터 공개

슬로건과 공식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영화제 준비에 돌입

강성현 | 입력 : 2022/10/12 [11:02]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고창농촌영화제가 제5회 슬로건과 공식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영화제 준비에 돌입했다. 코로나19 거리두기로 비대면 행사로 진행되던 고창농촌영화제가 올해 부터는 관객들과 직접 만난다. 고창읍성 앞 근린공원에서 개막식과 한국장편경쟁 영화상영 및 관객과의 대화, 군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상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제5회 고창농촌영화제_포스터

 

제5회 고창농촌영화제의 슬로건은 “고창, 영화와 사람을 잇다”로 고창농촌영화제등 영화를 사랑해 주는 관객인 사람과 한국 영화를 잇는 연결 고리가 고창이 되겠다는 소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또 공식포스터는 가을 농촌에서만 느낄 수 있는 황금 물결이 주는 따스함을 나누며 영화제와 관객이 서로를 바라보며 영화를 통해 행복과 기쁨을 나누며 마음을 이어가길 바라는 소통과 소망을 담았다.

 

이문구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장은 “고창농촌영화제와 함께 하시는 모든 영화인과 관객들이 청정자연과 영화예술이 융합된 이곳, 고창과 이어져 활력과 행복이 넘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5회 고창농촌영화제는 10월28일부터 3일간 고창읍성 근린공원과 고창동리시네마에서 진행 되며 자세한 사항은 고창농촌영화제 공식홈페이지(www.grff.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북 고창군 고창읍 판소리길 2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