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볼거리 풍성한 한방바이오박람회 개최

유명 가수 BIG공연, 특별초청공연, 지역예술단체 공연, 각종 경연대회등

양상국 | 기사입력 2022/10/05 [10:51]

제천시, 볼거리 풍성한 한방바이오박람회 개최

유명 가수 BIG공연, 특별초청공연, 지역예술단체 공연, 각종 경연대회등

양상국 | 입력 : 2022/10/05 [10:51]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제천시는 오는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왕암동 한방엑스포공원에서 개최되는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의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했다. 박람회의 무대공연은 6일 오후 5시에 열리는 개막식과 인기그룹 '다비치'의 개막축하공연을 비롯해 백지영, 황치열 등 유명 가수의 BIG공연, 특별초청공연, 지역예술단체 공연, 각종 경연대회 등 다양한 공연들이 마련됐다.

 

▲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_ 제천시

 

매일 오후 5시에 진행하는 BIG공연은 세시봉(윤형주, 김세환)의 7080추억공감 콘서트, 015B와 HEX, 이장우의 90년대 감성무대, 백지영의 달달한 공연이 있으며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박상철, 조은새, 김중연 등 트롯가수들의 트롯한마당과 황치열, 이보람의 힐링콘서트로 마무리 된다.

 

▲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리플렛 _ 제천시

 

BIG공연 외에도 특별초청공연에는 YENA(최예나)의 특별공연, 뮤지컬·팝페라 갈라쇼, 캐리와 친구들의 음악공연, 한의사 김오곤의 한방토크쇼 등 어린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 제천 지역예술단체의 난타, 밴드공연, 풍물놀이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과 청풍동요제, 환경노래 개사대회, 전국 아마추어 색소폰대회 등 전국단위의 경연대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리플렛 _ 제천시

 

행사장 내 구매력 활성화를 위한 '한방통보 이벤트'도 선보인다. '한방통보 이벤트'는 개당 2천원과 동일한 가치로 사용되는 행사장용 화폐를 5개(1만원) 구매 시 1개를 추가 제공하는 행사다. 구매는 현금(또는 모아화폐)으로만 가능하고 1인 최대 5만원 구매제한이 있다. 또한 제천약령시에서 진행하는 '약령시 건강한마당' 이벤트의 경품으로 한방통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는 별도의 입장료가 없으며 행사내용은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북 제천시 한방엑스포로 1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해양수산부 추천, 겨울철 최고 먹거리와 가볼만한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