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남도 여행 가고 숙박비 할인 받자

남도 숙박할인 빅 이벤트 참여 숙박업소를 확인하고 전화로 예약

김미숙 | 기사입력 2022/09/28 [10:45]

장성군, 남도 여행 가고 숙박비 할인 받자

남도 숙박할인 빅 이벤트 참여 숙박업소를 확인하고 전화로 예약

김미숙 | 입력 : 2022/09/28 [10:4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장성군이 남도 숙박할인 빅(big) 이벤트를 운영한다. 전라남도, 광주광역시를 제외한 타지역 관광객을 대상으로 숙박 요금을 할인해 주는 사업이다. 이용 방법은 장성군 지역에 거주하지 않는 관광객이 장성군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을 참고해 남도 숙박할인 빅 이벤트 참여 숙박업소를 확인하고 전화로 예약한다. 숙박 예약 사이트를 이용한 할인이나 법인회사 제휴 할인과는 중복 지원되지 않는다.

 

▲ 전라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카드뉴스(표지) _ 장성군

 

이후 여행 당일 타지 거주자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주민등록초본을 지참해 신청서와 함께 업소에 제출하면 할인받은 금액으로 숙박료를 결제할 수 있다. 할인 금액은 숙박비에 따라 다르다. 10만 원 이상은 4만 원, 7만 원 이상은 3만 원, 7만 원 미만의 경우에는 2만 원이 각각 할인된다.

 

장성군 관계자는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황룡강 가을꽃축제와 가을 단풍 명소 백양사, 축령산 편백숲 등지에 외부 관광객들의 발길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이벤트 운영 기간인 12월 11일 안에 꼭 참여해 혜택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성군은 이벤트에 참여할 숙박업소도 오는 11월까지 모집한다. 관련 문의는 장성군청 문화관광과 061-390-7253 로 하면 된다.

전남 장성군 장성읍 영천로 2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