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특별한 무료 결혼식 ‘Story Wedding’

서초구 건강가정지원 센터의 저출산 극복을 위한 통합

김민강 | 기사입력 2009/10/16 [17:06]

아주 특별한 무료 결혼식 ‘Story Wedding’

서초구 건강가정지원 센터의 저출산 극복을 위한 통합

김민강 | 입력 : 2009/10/16 [17:06]

‘우리 가족 이야기가 있는 결혼식’ 이라는 주제의 아주 특별한 결혼식 ‘story wedding' 열린다.
10월 18일 서초로얄프라자에서 진행되는 story wedding은 서초구건강가정지원센터의 저출산 극복을 위한 3단계 통합 결혼 프로젝트 중 ‘무료 결혼식’지원 과정으로, 주례 없이 이벤트 웨딩 형식으로 신랑 신부가 직접 성혼선언문, 건강부부선언 등을 하고 가족과 친지들이 덕담과 축사 직접 맡는 등의 가족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 지난 9월 26일,첫번째 'story wedding'을 진행한 예비부부     


이 story wedding은 3단계 통합 결혼 프로젝트에 참가를 희망한 예비부부 중 일정한 심사에 따라 적극적인 참여 의지를 보인 커플을 선정하여 매월 진행되며, 선정된 커플에게는 웨딩홀 섭외, 이벤트 결혼식 전문 mc, 본식 촬영 및 앨범 3권, 본식 웨딩드레스, 턱시도, 신랑 신부 헤어&메이크업 연출, 티아라(왕관) 및 액세서리 베일, 작품 부케 등이 제공된다.

또한 이 결혼 프로젝트를 통해 무료 결혼식 지원뿐만 아니라 결혼준비교육, 신혼기 부부 상담 및 가계재무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주어진다.

저출산 극복을 위한 ‘행복한 결혼, 아름다운 인생 만들기’ 결혼 프로젝트는 서초구건강가정지원센터가 주관하고, 결혼식은 웨딩컨설팅 추카클럽이 후원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